새마을금고적금

By | 3월 29, 2018

살다보면 목돈이 들어가는 경우가 생기곤 하는데요

그런 경우가 생기면 대출을 받을 수 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본인이 모아둔 목돈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대출은 남의 돈이니깐요.

그리고 재태크를 하더라도 시드머니라는 가장 기본적인 돈이 필요한데, 시드머니를 만드는 제일 안정적인 방법이 바로 적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새마을금고적금에 대해서 알아 볼건데요. 새마을금고는 아무래도 1금융권보다는 금리가 조금이라도 높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새마을금고적금을 알아보고 찾는것이 사실입니다.


새마을금고적금 – 상상모바일정기적금

새마을금고적금의 대표상품인데요 비대면전용앱인 MG 상상뱅크에서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계약기간의 절반이 지난 다음에 중도해지를 하게 되면 기본이율을 적용하구요

최초 가입하고 실적 등등에 대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정액적립식 새마을금고 적금입니다.

19세 이상의 실명개인이면 가입이 가능하구요

1년 또는 6개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계약금은 한달에 100만원 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6개월 6백만원 이내, 1년이면 1200만원 이내이게 됩니다.

단리로 계산한 이자를 지급하구요,

우대이율은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만기 시 지급합니다.

상상모바일통장에서 출금하여 가입금고에서 이 예금을 가입하는 경우 (최초가입 1회 한함) : 연 0.2%

가입금고에서 이 예금을 연속하여 재가입(만기해지 후 5영업일 내) 하는 경우 : 연 0.2%

새마을금고 요구불예금(상상뱅크 모바일통장 포함)에서 이 예금 자동이체시

(계약기간 6개월은 3회이상, 1년은 6회이상 자동이체로 납입하는 경우) : 연 0.1%

이 예금 가입시 만기자동이체 등록한 경우 : 연 0.1%

이 예금 만기일 현재 MG스마트알림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 연 0.1%

※ ①번과 ②번 우대이율은 최초가입과 재가입으로 동시에 발생되지 않음

새마을금고적금은 각 새마을금고마다 금리가 다릅니다. (각각의 개별 법인으로 운영)

이점 참고하셔서 적금을 들고자 하는 새마을금고를 방문해서 문의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