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징검다리론 대출조건

안녕하세요. 정부에서는 4대 서민금융상품을 성실하게 상환한 대상자가 자금지원의 공백이 없이 은행 대출을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서민의 삶을 지원하는 좋은 제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잘 알고 이용할 수록 더욱 우리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제도이니 정부 제도들은 잘 알아보고 이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말씀드린 공백없이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오늘의 상품은 징검다리론입니다.

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 등 4대 서민금융상품을 3년 이상 이용한 후 해당 대출금액을 모두 다 상환한 다음 사람 중 대출신청일 당시에 신용등급이 1~5등급 사이에 있는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징검다리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3천만원으로 그리 작지 않은 편이고 금리는 4.5% ~ 9% 정도로 적당한것 같습니다. 그렇게 많이 비싸지도 않구요. 상환하는 방식은 원리금 균등분배 상환방식을 갖고 있구요, 1년에서 5년까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징검다리론을 받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정책 서민상품을 취급하는 은행들을 방문해서 성실상환확인서라는것을 발급받으신 다음에 개별로 은행에 가셔서 지원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2015년에 시작된 징검다리론은 하나, 국민, 농협 우리은행 등등 국내 총 15개의 은행에서 출시되어 제공되고 있으니 가까운 그리고 주거래은행을 내방해서 상담받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