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제는 온국민이 전부 쓰고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SNS 카카오톡. 카카오에서 출범한 카카오뱅크에서는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비상금대출 상품은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90% 이상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19세 이상과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어야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서류같은것들이 필요없고 휴대폰 인증만으로 가능하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신용등급에 따라서 50만원부터 빌릴 수 있고 최대 300만원까지 계좌로 바로 비상금이 충전됩니다. (꽤나 편리할 것 같습니다.)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가 필요하다던지, 현금서비스로 신용등급이 하락되었다던지 급하게 급전이 필요한 경우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비상금대출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3.98%로 꽤나 저렴한 편이고 무엇보다 대출이 실행되는데 까지 엄청나게 짧은 시간이 소요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격조건에 부합한다면, 1분이면 본인 계좌에 돈이 들어와 있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으로, 계좌에 돈이 입금되는것이 아니고 충전됩니다. 따라서 사용하지 않으시면 이자가 나가지 않습니다.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 매월 정산하여 이자를 부과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고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