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금융권 소액대출 신한은행

By | 4월 29, 2017

살면서 돈이 필요한 경우에는 대출을 종종 이용하게 됩니다.

대출을 이용하면서 주의해야 할 점이라면 가능하면 1금융권을 이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안정적으로 이자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떄문인데요.

아무런 담보도 없이 돈을 빌리기는 쉽지 않겠지만, 개인 신용만을 가지고 1금융권에서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어 소개 드립니다.

신한은행 CSS 신용대출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CSS 신용대출은 인터넷에서 신청하고 결과를 알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상고객>
만 20세 이상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점이라면 인터넷에서 신청한 후 지점을 내방해야 대출이 실행된다는 점입니다.

<대출한도>
최고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했을때에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네요

<대출금리>
금리는 신한은행에서 갖고있는 자체 평점시스템에 의거해 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금리>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대출은 1년간 이용이 가능하고,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1~3년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방법과 기간은 대출 실행 시 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시 발생하는 비용>

대출을 받을 때 인지세가 발생하는데요, 5천만원 이하는 인지세가 비과세구요
5천만원부터 1억원까지는 7만원이 발생하고 은행과 고객이 반반 부담합니다.

1억원을 초과하는 대출에 대해서는 15만원이 발생하고 역시 반반 부담하게 됩니다.

<1금융권 신한은행 CSS 신용대출 절차>

1. 대출신청 2. 심사 3. 승인 및 서류준비 4. 서류확인 및 완료의 절차로 이루어 집니다.

<필요서류>
대출을 받으면서 필요한 서류는 주민등록증과 재직증명서 연소득 증빙서류 등과 개인신용평가에 필요한 서류가 필요합니다.